desperate housewives
modern family
30 rock
parks and recreation
greys anatomy
the office
the big bang theory

다 시즌막방........
^_ㅜ 이제 볼 건 breaking bad랑
June 3rd에 돌아오는 BURN NOTICE!!!!!!!!!!!!!!!!!!!!!!!!!밖엔 없구나
마이끌 웨스턴♥

항상 시즌 시작할땐 씐났다가
휴방기만 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말때는 공부좀 하라는 의미겠지^^;
근데 당장 눈앞에 닥친것도 하기가 싫으니...흐흐 잘한다참




 
season finale :: 2010. 5. 22. 00:40 Drama
open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