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타공인 World's Best Boss
Michael Scott
레알 밥맛 캐짜증 -> 왜저래 진짜 -> 헐 -> 불쌍해 -> 귀여워 : 오피스의 노예가 됨
첨엔 거부감 하지만 캐귀여움 진상이지만 착해 뭔가 미워할 수 없음.........




* cute receptionist 파멜라마 딩동
Pam Bisley
마이클이 무슨 말 하기만 하면
팸 표정은 이렇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험난한 러브 스토리를 풀어가실 예정




"My job is to speak to clients on the phone
about quantities and type of copier paper.
You know, whether we can supply to them
whether they can pay for it and...
I'm boring myself just talking about this."

* Office pranks(mostly on Dwight)의 달인
Jim Halpert




* Assistant (to the) regional manager
Dwight Schrute
레알 너무 귀여워 솨랑함
비트무 농장도 소유하고 있음.
 


 
1x01 Pilot :: 2010. 1. 16. 02:01 Drama
open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