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찾아오는 티스토리~ 

~셀프근황토크~


1.중고나라에서 아이패드미니레티나 삼 - 다행히 괜찮은 판매자를 만나서 엄청난 만족중이다 노트북보다 화질이랑 성능 좋은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터리 닳을까봐 아끼고 아껴 쓰는즁

 2.인민에어 말고 업그레이드 흰민에어 샀는데 키보드랑 터치패드가 정말 노답... 추석껴서 반품하기도 그렇고 해주지도 않을거같고 내가 알아서 잘 쓸랜다 걍

근데 아오 무슨키보드도 이렇게 안먹히고 터치패드 누르지도않는데 튀고 개빡침

3. 덕질은 계속된다 - 11월 앙콘을 위해 돈을 모을거시다

4. 오늘 오랜만에 학교에 취업설명회다녀옴

5.덕질과 현타의 적절한 조화

6.요새는 일요일에도 택배오더라...추석이라 그런가



~의식의 흐름~

openclose